본문 바로가기
일상 /빕스

<빕스 수원영통점> 알바 후기.5

by LipU 2016. 3. 27.

어느덧 빕스 알바를 한지 한달 가까이 됬네요.

 그동안 한달간 느꼈던 느낌을 총정리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아마 알바 후기로써는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월~금 2시부터 10시까지 근무였는데요. 

보통은 제가 2시에 오면 오픈하는 이모님이 2시에 퇴근을 하십니다.

​원래는 1시~10시인데 저는 2시더라고요...아무튼

2시부터 오면 피자만들면서 파스타도 봐야하고

없는 재료들을 준비해야 하죠. 면도 삶고 디저트도 준비하고

정신없이 움직이다보면 벌써 4시 가까이 되는데 바로 준비했던

디너메뉴를 셋팅을 합니다. 그리고 4시에 바로 밥~

밥먹으면서 한시간정도 쉬다가 5시에 내려오면

또 피자를 만듭니다 ㅠㅠ


그리고 6시부터 함께 마감을 할 동료?가 옵니다.

그럼 둘이서 열심히 10시까지 일을 하는데

이번주는 정말 디너에는 바빴네요ㅠㅠ

빕스 한달간 알바해본 종합적 후기는

배울건 정말 많네요 ㅋㅋ

레시피도 그렇고..피자 만드는 법도 배우고..

파스타도 배우고.. 하지만 그 만큼..

바쁜날도 많다는거.. ㅠㅠ

가끔씩 특별한 일이 생기면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