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pU/Eat

<수원시 영통구청 중화요리 - 남경>

by LipU 2020. 1. 18.

수원시 영통구청 바로 옆에 위치한 중화요리집 남경.

요즘 워낙 대세라는 유산슬을 먹어보게 되었는데

나는 나름 괜찮은 맛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새우볶음밥을 같이 시켰는데 

유산슬이랑 맛이 거의 비슷하더라는..?

새우볶음밥을 드세요.ㅎㅎ

 

영통구청 근처에는 중화요리집이 현경, 남경 등이 있는데

둘다 괜찮다.

테이블, 룸 둘다 있고 나는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룸에도 사람이 많았다.

유산슬 (중) 가격이 3만8천원.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유산슬
새우볶음밥

보시다시피 유산슬과 새우볶음밥의 차이가 물론 있지만

맛은 정말 흡사하다. 

탕수육(중)

탕수육이 (중) 짜리인데 양이 너무 적었다.

맛이야 탕수육이 맛없기도 힘들지만 개인적으로는 평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