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pU/Eat

<수원 행궁동 맛집 -미트패커>

by LipU 2020. 9. 27.

행궁동에서 많은 카페들을 다녔는데

막상 음식점은 많이 안 가본 것 같았다.

그래서 선택한 행궁동 미트패커.

2층은 미트패커 지하는 와인패커. 

참고로 2층이 미트패커고 지하는 와인 패커다.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1층에 갔는데 

1층은 전혀 관계없는 가게;;

 

통유리 바로 앞자리를 앉았는데 해 떨어지기 전이라

눈이 아팠다 ㅎㅎ

 

소 갈비살(1.8만), 소 부채살(1.6만)

소 갈빗살과 소 부챗살을 주문했다.

그리고 가게를 둘러봤는데 약간 캠핑장? 

그런 느낌을 살리신 것 같았다.

입구 옆에 쌓여있는 캠핑용품들.

미트패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였다.

소갈비살과 부채살

정말 비주얼부터 맛이 없을 수가 없었는데

크 소리부터가 술을 불렀다.(한라토닉 시킴)

철판에서 구워주고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서

끝까지 따뜻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야채를 좋아해서 호박이나 마늘, 가지 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뿐만 아니라 주변 테이블을 보니

명란 구이, 소시지 등등 다양하게 시키더라.

다음에 온다면 다른 고기나 사이드 메뉴를

경험해봐야겠다. 

노을

먹다 보니 해가 뉘엿뉘엿 지는데 

아름다운 광경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