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pU/Eat

<서울 통인시장 - 기름 떡볶이>

by LipU 2020. 3. 24.

 

오히려 블루보틀보다 더 큰 기대를 품고 찾아간 통인시장..

그곳에서 먹는 기름떡볶이가 얼마나 맛있을까?

라는 상상을 품고 들어간 통인시장은 정말..

 

너무나도 고요하고 조용했다...

평일이라고 해도 이건 너무 조용해..

 

꽤나 많은 기름떡볶이 집들이 위치해있었는데

고민할 것도 없이 이 집을 갈 수밖에 없었던 건

다른 집들은 거의 다 닫았기 때문에..ㅋㅋ

 

 

오른쪽에 있는 양념된 떡볶이가 든 통에서 떡볶이를 옮겨 볶는다.

2000원어치만 시켜 먹었다.

 

비주얼은 기가 막혔다.

정말 맛깔나 보이기도 하고 냄새도 맛있어 보였다.

 

 

그리고 등장한 기름떡볶이.

바로 먹어봤는데.

정말 내가 생각한 맛이랑은 전혀. 달랐다.

난 정말 뭐랄까 기름에 튀기듯이 만드니까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200% 그냥 기름 먹은 떡볶이가 됐는데..

식감도 식감인데 양념 맛이 아니라 그냥 고춧가루 맛 밖에 안 나고..

내가 생각한 맛이 아니라서 너무 충격을 받았다.

원래 이런 건지 아니면 사람이 없어서 오래된? 떡이라 그런 건지

정말 당황스러운 맛이었다...

뭔가 정말 맛있는 떡볶이가 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또 와서 또 이러면 너무 충격받을 것 같아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