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pU/Eat

수원 아주대 맛집<태화장>

by LipU 2016. 2. 24.

저는 국밥을 아주 좋아합니다. 제가 사는 수원에는

어~엄청 유명한 국밥집은 아니여도 정말 맛있는

국밥집이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자주가는

아주대에는 <태화장>이라는 국밥집이 있죠.

 

 

 

7시 쯤 갔는데 사람이 가득차서 한 1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태화장>의 차림표

저는 개인적으로는 돼지국밥도 좋아하고 수육백반도 좋아합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가장 기본인 돼지국밥.

 

돼지 국밥은 부추와 새우젓을 넣어 먹어야 제 맛이라고 하죠.

한 그릇으로 추운날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는 <태화장>의 돼지국밥.

아주대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맛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