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pU/Eat

<서울 청담동 맛집 - 다운타우너(DownTowner)>

by LipU 2020. 3. 26.

 

다시 찾아간 다운타우너.

안국역이 아닌 청담점, 본점을 찾아갔다.

도산 공원 근처에 위치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다.

점심시간 때 지나갔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다.

약 1시쯤, 대기가 어마어마했다.

나는 조금 더 있다가 한 2시 넘어서 3시쯤 방문했었는데

약 5팀 정도 웨이팅이 있었다.

맛있긴 해.

규모는 안국점이 조금 더 크다는 느낌이 들었다.

뭐 사람은 둘 다 많았다 ㅠ

 

분주한 주방

저 가운데 계신 분한테 주문을 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내가 주문한 건 치즈버거(6,800), 더블더블(9,800)

그리고 아보카도(9,300), 치즈 프라이즈(5,300)

메뉴를 기다리면서 매장 사진을 찍어봤다.

 

차가운 느낌으로 보정.

한 10분 기다리니까 가져다주신 우리의 메뉴.

왼쪽부터 아보카도, 치즈, 더블더블이다.

 

더블더블, 치즈, 아보카도

 

내가 더블더블을 먹고 엄마가 치즈, 동생이 아보카도를 먹었는데

참고로 나는 안국점에서 아보카도와 해시브라운을 선택.

근데 더블더블이 진짜 너무 맛있었다.

안국에서 아보카도랑 해시브라운 먹을 때도

음 맛있다 하고 먹었었는데 진짜 더블더블의 그 육즙은

어떤 메뉴라도 압도할 듯(다 먹어보진 못해서..)

정말 다운타우너의 패티의 풍미도 그렇고 육즙, 식감까지

정말 맛있는 버거라고 느꼈다.

감자튀김은 그렇게 엄청 특별하진 않다.

 

이제 집 근처에도 생겼으니 자주 먹으러 갈 수 있다.

 

 

댓글